카테고리 없음

[ 맛집]추월할만한 고양시 맛집\\\(۶•̀ᴗ•́)۶////

방혜영88 2021. 3. 6. 14:34

고양시추월할만한좋아요음악맛집며칠 전 고기땡긴다는 동무 따라서 고양시 맛집에 다녀왔어요..흔하게 맛볼 수 없는 특수부위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었는데퀄리티가 기똥차게 나쁘지않아서  꽤나 감탄했던 곳이랍니다.​​​

 

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2 반도유스퀘어 116호​영업시간은평일 11:0 - 24:00주말 15:00 - 24:00​​​​

제가 다녀온 마장특1호는 원흥역에서는도보 3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였어요..음식점이 크진 않았지만 조명이 멀리서도잘 보여서 어렵지 않게 찾아갔고지하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자차 이목적 너무 편했답니다.​​​​​​

들어가 보니 정돈되어 있는 모습에 깔끔한 느낌으로편안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을듯한 분위기였어요..아가의자까지 완비되어 있어서아가동반 모임도 수월해 보였어요..​​​​​​

아무래도 수입산 보다는 국내산을 선호하는 편인데고양시 맛집은 100% 국내산 돼지고기만을취급하고 있었고 1등급을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.덕분에 더 믿고 먹을 수 있었네요.​​​​​​​

벽면에는 메뉴판이 손글씨로 귀엽게 써 있었는데요..상념보다 부위가 많아서 고르는데 조금 갈등이 되었어요..그러므로 6가지를 맛볼 수 있는 모둠을 선택했답니다.추가해서 먹기 나쁘지않은 섭취 메뉴에술도 종류별로 있어서 어떠한 모임으로도 탁월하겠다 싶었죠.​​​​​​​

주문하고 나니 속히 기본 셋팅이 시작되었어요..깻잎절임은 간이 잘 배어 있으면서도너무 과하지 않아서 감칠맛이 느껴지는게손이 가는 중독성이 있었어요..​​​​​​​

양파소스는 넓은 그릇에 넉넉하게 준비되었어요..달넓은하고 짭조롬한 매력적인 맛이라서계속 리필해서 먹게 되는 마성의 소스였어요..​​​​​​

파무침도 풍성하게 준비되었어요..딱 필요한 녀석들로만 테이블을 채워주셔서어느것 하나 손이 안가는 반찬이 없을 정도였답니다.​​​​​​

고추와 마늘은 먹기 나쁘지않은 사이즈로 준비되었는데요..느끼함은 잡아주는 필수 반찬인데깔끔한 식감에 보기좋게 담아주신다는 점도마음에 쏙 들었어요..​​​​​​

고소함과 달달한 맛을 볼 수 있는콩가루와 소스도 별도로 준비되었어요..소스의 종류도 많아서매번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고양시 맛집이었어요..​​​​​

그리해 숯이 들어오고 불판이 올려졌는데다른 숯불구이랑은 조금 차별화가 있더라고요.그릴에 구워졌을때의 모습이 꽤나 기대되었답니다.​​​​​

주문한 모둠은 항정살과 가브리살에갈매기살,뽈살,꼬들살과 이중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..뭐가 어떠한 부위인지는 모두 알 수 없었지만촉촉한 비쥬얼 만으로도 품질나쁘지않다.라는 건 확인이 되더라고요.

먼저 3가지 부위를 불판에 올렸는데모양은 다르지만 하나같이품질나쁘지않은 녀석들이라서구워졌을때 어떠한 맛일지 상당히 수 많은 궁금했어요..

구워지면서 꽤 수 많은 육즙이 나왔는데요..불판 모양 덕분에 고기에 자국이 쫙쫙 나 있어서보기에도 훨씬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고양시 맛집이었어요..​​​​​​

먼저 양파소스에 맛을 보았는데쫄깃한다면서도 고소함이 가득한 고기에양파의 달달 짭조롬한 맛이 더해져서좀 더 촉촉한 느낌으로 식욕을 상승시켜 주었어요..​​​​​

나머지 부위들도 올렸는데다 다른 부위다 보니까다 구웠을때 서로의 맛이 어떻게 다른지비교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.​​​​​​

지방층이 많지 않아도 나오는 촉촉함은확실히 다른 고깃집이랑 차별화가 있었어요..이런 부분만 봐도 나쁘지않은 품질을 이용한 결과물이라는걸바로 알 수 있었죠.​​​​​​

파무침과 맛을 보았는데요번에는 느끼함을 잘 잡아주면서먹는 내내 파의 풍미 덕분에침이 계속 고일 정도였던 고양시 맛집이었어요..​​​​​​

멜젓 같은 경우는 보글보글 끓였더니비린내는 싹 날아가는게 신기하더라고요.짭조롬한 맛이 과하지 않았고식감 부분도 꼬들꼬들하니 근사했어요..​​​​​​​

쌈무에 이것저것 잔뜩 올려서쌈으로도 맛을 보았는데요..아삭한다면서도 개운한 맛이 나는게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.​​​​​​​

차돌된장찌개를 추가했는데아무래도 차돌박이가 들어가 있어서인지국물맛이 꽤나 깊은게섭취한다면서 느껴졌던 느끼함을 단번에 없애주었어요..​​​​​​​​

추가한 메뉴는 돼지껍데기 였는데요..두툼한 벌집으로 준비되어서보는 즐거움까지 쏠쏠했던 고양시 맛집이었어요..부위가 다양하다 보니 질릴틈이 없었답니다.​​​​​​​​

엄청 두툼한다면서도 막 휘었던지라그냥 굽기에는 불편했는데눌러서 구우니까 전체적으로부족함없이 잘 익어서 흡족스럽더라고요.​​​​​​

겉이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다 싶을때먹기 나쁘지않은 사이즈로 잘라 주었는데벌집 칼집이 들어간 모습 자체가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얼른 맛보고 싶을 정도였어요..

​​​​​​

찰떡궁합인 콩가루에 찍었는데텁텁하지 않으면서도꼬순 맛이 진하게 느껴졌는데요..번뇌보다 부드러운 식감에 감동이었답니다.​​​​​​

계란찜도 잊지 않고 주문을 했는데부풀어 오른 만큼이나 몽글한 식감이부드러워서 중간중간 떠 먹기에도손색이 없었던 고양시 맛집이었어요..​​​​​​​​​

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김칠말이 국수로마무리를 선택했었지요.했었는데요..면발 뿐만 아니라 고명까지 넉넉하게 올려주셔서재료 아끼지 않고 퍼주시는 인심에 기분 좋았어요..​​​​​​​​

기본 육수 자체가 진한다면서도시원하니 입맛 살려주는 맛이었는데거기에 곁들임 재료들이 많으니까확실히 한입 한입이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었답니다.​​​​

술과 함께 하기에 더 좋았던 고양시 맛집이었어요..나쁘지않은 재료를 착한 금액에 제공한다면서섭취메뉴까지 마음에 드는지라 종종 찾아갈 것 같어요..​​​#고양시맛집 #마장특1호